가수 헤이즈의 감성 사냥이 시작된다. ‘저 별도 나를 보고 있을까’라는 문구와 함께 궁금증을 유발하며 오는 5일 신곡 발표 소식을 알린 헤이즈가 2일 0시 신곡 ‘저 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이날 공개되는 영상에는 우주의 공간의 행성에서 ‘혹시 저 별도 나를 보고 있을까 아니 날 보고 있지 않을까’라는 노래를 읊조리고 있는 헤이즈를 원테이크 방식으로 담아내 슬픈 감성을 더한다. 헤이즈의 이번 신곡 ‘저 별’은 지난 8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작업중인 곡을 일부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곡으로 방송 이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발매요청에 힘입어 발표하게 되는 것. 앞서 SBS 라디오 ‘파워타임’에 출연한 헤이즈는 이번 신곡에 대해 “가족이든 친구든 애인이든 이별한 모든 대상을 밤하늘의 별로 표현했다”며 곡의 대한 부연 설명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오는 5일 신곡 ‘ 저 별’로 컴백하는 헤이즈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2일 0시 공개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복희 빨갱이 언급 논란 이틀째… 즉각 해명에도 여론 `싸늘`
ㆍ표창원, `탄핵 반대 의원 명단` 공개… 민경욱 "객관적 기준 없는 분류"
ㆍ이재명 형 이재선,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대선지지율 영향 미칠까
ㆍ이재명 성남시장 친형 이재선 씨,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동생 대선 출마하면 1인 시위할 것"
ㆍ`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은지원에 이혼 공격 "이혼한 40대 정말 좋아" `폭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