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탑독(ToppDogg)이 정규 앨범 재킷 촬영현장 메이킹을 공개하며 확 달라진 비주얼을 뽐냈다. 탑독은 지난달 30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재킷 촬영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이며 뭇 여심을 자극했다. 지난달 7일 첫 정규앨범 ‘퍼스트 스트릿(First Street)’으로 컴백한 탑독은 이번 앨범에 그간 걸어왔던 길과 함께 앞으로 걸어가야 할 길에 대한 자신들만의 스토리를 담아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새롭게 변화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이미지를 벗기 위해 컬러풀하고 화려한 스타일을 탈피, 고스트룩 기반에 아방가르드함을 믹스한 캐주얼룩과 다양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러움을 연출해 세련되고 성숙한 남성적인 매력을 한 껏 표현했다. 여기에 음악만큼 성숙해진 느낌을 수트룩에 개개인의 특성을 맞춰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과하지 않은 절제된 감성과 잔상으로 표현된 섬세한 안무가 타이틀곡 ‘비가 와서 그래’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변화된 탑독의 성숙미를 더욱 부각시킨다. 한편 새롭게 변화된 모습으로 1년 만에 돌아온 탑독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팬사인회 및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복희 빨갱이 언급 논란 이틀째… 즉각 해명에도 여론 `싸늘`
ㆍ`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은지원에 이혼 공격 "이혼한 40대 정말 좋아" `폭소`
ㆍ우효광과 결혼 추자현, "혼인신고만 해주고 다 네가 하고 싶은 데로 하라고" `행복`
ㆍ브라질 축구팀 전세기 추락에 이동국도 안타까움 전해…"가족들 힘내서 이겨내시길"
ㆍ`말하는대로` 신동욱, 소감 전해…"오히려 제가 위로받아 굉장히 눈물 났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