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환희가 ‘질투의 화신’ 열혈 연기자임을 입증했다. 21일 오전 소속사 위드메이는 박환희가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본방사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환희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자신이 출연 중인 드라마를 본방사수 하며, 꼼꼼한 모니터링을 하고 있어 열혈 연기자임을 보였다. 박환희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금수정’역으로 출연해 남심을 흔드는 미모를 발휘하고 있으며, 지난번 대본 인증 샷 공개에 이어 본방사수 모니터 인증 샷까지 공개돼 미모뿐만 아니라 연기도 열심히 하는 열혈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박환희가 빠듯한 스케줄에도 항상 방송 모니터링을 하려고 노력하는 등 배우로서 자신의 작품에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며 “마지막 화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패산터널 총격전 피해자 아내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 왜 그랬는지 의문”
ㆍ"갤S7 방수기능 바다에 빠진 호주인 살렸다"
ㆍ‘세상에이런일이’ 신경섬유종 심현희씨 돕기 펀딩 개설, 시청자 후원 봇물
ㆍ[투자의 아침 7] 투자심리 악화… 동반 하락할 종목 `분할 매수`
ㆍ`백년손님`, 스페이스A 김현정 등장.."전도사 남편 만나고 `완전 금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