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에게 꼭 닮은 판박이 아들이 생겼다. 황치열은 14일 9시 30분(한국시간) 중국 후난TV 산하 온라인 플랫폼인 망고TV를 통해 첫 방송된 `아빠 어디가 시즌4(??去??4)`에 출연해 가상 아들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치열을 포함한 여섯 가족이 중국 서쪽 끝 신장위구르 자치구의 카나스로 첫 여행을 떠났다. 황치열은 전 펜싱선수 동력과 함께 유일한 가상 아빠로 출연, 이날 첫 만남에서 아이들의 선택을 받았다. ?황치열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선보였던 `일로상유니(一路上有?)` 즉석 라이브로 선보였고, 그의 노래 실력에 아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어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인 이항이 황치열을 선택, 두 사람은 가상 부자가 됐다. 두 사람은 머리 스타일부터 동그란 눈망울, 애교 섞인 행동까지 꼭 닮은 모습이었다. 황치열과 이항 부자는 숙소를 두고 다른 가족들과 대결에서 꼴등을 하며 가장 허름한 숙소에서 머물게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은 즐겁게 숙소를 정리하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까지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황치열은 아들 이항을 다정하게 깨우고, 이를 닦아주는 따뜻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이항도 스스럼없이 황치열을 `아빠`라 부르고 한 걸음에 달려가 안기며 실제 부자같은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처럼 황치열과 그의 가상 아들인 이항은 첫 만남부터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비주얼 부자의 탄생을 예고, 여심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방송 후 "두 사람 실제 부자라고 해도 믿겠다", "황치열 아들 바보 예약이네", "사랑이 샘솟는 부자다. 보고만 있어도 엄마미소 지어진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황치열이 출연하는 중국판 `아빠 어디가 시즌4`는 중국 후난TV 산하 온라인 플랫폼인 망고TV를 통해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30분(한국시간) 방송된다. 한편, 황치열은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와 함께 최근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 앨범 `Fall in, girl`의 첫 번째 음원 `반딧불이`를 발표하고 한국과 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언니들의 슬램덩크` 라미란, 무명시절 생활고 공개 "임신한 몸으로 안 입는 옷 팔러 나가기도"
ㆍ`나 혼자 산다` 장우혁, 가수 강현수 결혼식 사회자 변신
ㆍ뉴욕증시, 연준 의장 발언 영향 소폭 상승
ㆍ현대차 임금협상 타결
ㆍ㈜금강주택, 대명건설 등 내부?외곽순환도로 따라 수도권 분양시장 `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