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퀸’ 팝스타 엘리 굴딩(Ellie Goulding)의 신곡이 공개됐다.엘리 굴딩은 올 가을 개봉 예정인 기대작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Bridget Jones’s Baby)‘ 사운드 트랙의 새 싱글 ‘스틸 폴링 포 유(Still Falling For You)’를 21일 발매했다.이번 싱글 ‘스틸 폴링 포 유’는 2015년 3집 [데릴리움(Delirium)] 이후 선보이는 첫 싱글로, 배우 르네 젤 위거(Renee Zellweger)와 콜린 퍼스(Colin Firth)가 출연해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Bridget Jones`s Diary)’의 3편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의 사운드 트랙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2001)’, ‘브리짓 존스의 일기-열정과 애정(Bridget Jones: The Edge Of Reason)(2004)’ 이후 12년 만에 새 후속작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를 선보이는 ‘브리짓 존스’ 시리즈는 싱글 여성의 일과 사랑을 솔직하게 그려낸 재치 있고 유쾌한 영화로, 영화만큼이나 알찬 영화 사운드 트랙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엘리 굴딩은 이번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OST에 새 싱글 ‘스틸 폴링 포 유’로 참여하며 영화 음악에도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앞서 엘리 굴딩은 영화 ‘어바웃 타임(About Time)’의 삽입곡 ‘하우 롱 윌 아이 러브 유(How Long Will I Love You)’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Fifty Shades Of Grey)’ 삽입곡 ‘러브 미 라이크 유 두(Love Me Like You Do)’로 영국을 넘어서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하며 ‘OST 퀸’으로 자리매김 했다.또 엘리 굴딩은 전 세계 2천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와 두 번의 영국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고 2014 브릿 어워즈(Brit Awards)에서 여성 솔로 가수 부문을 수상하며 영국 대표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성을 인정 받았다.한편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는 올 가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니코틴으로 남편 살해, ‘원액’ 사용한 국내 첫 범죄…내연남과 짰나?
ㆍ케냐 킵초게 마라톤 금메달… 전향 3년 만에 `세계 챔피언` 등극
ㆍ터키 자살폭탄테러, 51명 사망 17명 중태… "결혼 파티가 애도의 장으로"
ㆍ[날씨] 서울 36.6도 최고기온 경신… 오늘도 폭염 계속 `낮 최고 35도`
ㆍ[리뷰] 빅뱅도 관객도 모두 놀란 공연, 2시간 30분의 축제의 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