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러블리 막내 차희가 단독으로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 차희는 10일 오후 멜로디데이 공식 SNS를 통해 KBS2 대표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녹화 후 MC 유재석과 전현무, 조세호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게재하며 출연을 예고했다. 차희는 최근 녹화가 진행된 `해투3` 끝까지 살아남아라 : 예능행 특집에 소녀시대 써니, EXID 솔지, 라붐 솔빈, 여자친구 예린, 구구단 김세정 등과 함께 각 걸그룹을 대표해 출연하여 입담 대결을 펼쳤다.차희는 KBS2 `불후의 명곡`을 비롯해 각종 방송을 통해 틈틈이 얼굴을 비춘 적은 있지만 메인 게스트 중 1인으로 토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이날 차희는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차희표 4차원 허당 매력`을 표출하며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녹화에 임해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등 MC군단을 비롯해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차희는 멜로디데이에서 가장 예능감 있는 멤버로, 최근 SNS를 통해 공개된 `깔로(Color)` 흥부자ver. 영상에서도 그녀의 끼를 엿볼 수 있다. 해당 영상에서 차희는 팔과 다리가 따로 노는 폭소만발 막춤으로 멜로디데이의 ‘베스트 흥부자’로 꼽히며 웃음을 자아냈다.`숨겨진 예능돌`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가 단독으로는 첫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과연 어떤 예상 밖 매력을 발산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2 `해투3` 끝까지 살아남아라 : 예능행 특집은 오는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자양궁 기보배 갈수록 ‘옹호론’ 확산...누리꾼 “누가 더 미개한가요?”
ㆍ티아라-다이아 측 “루머 유포자 고소장 접수...강경대응할 것”
ㆍ여자양궁 기보배, 임지연과 찰칵 `눈부시네`
ㆍ청주 ‘죽음의 도로’, 일주일새 3번째 트럭사고…승용차 덮친 굴착기 ‘아찔’
ㆍ전기요금 누진제 ‘아이들 덥다고’ 막 틀면 지옥 구경...“꿀잠은 불가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