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히어로즈는 28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의 경기에 걸그룹 `다이아`의 채연(20)과 유니스(26)를 시구 및 시타자로 각각 선정했다고 밝혔다.이날 채연이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유니스가 시타를 실시하며, 경기 전 애국가는 예빈이 부를 예정이다. 클리닝 타임에는 넥센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시구자 채연은 "처음 야구장을 오는 날 시구까지 하게 돼 기쁘다. 넥센이 이길 수 있도록 응원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고, 시타자 유니스는 "컴백 후 멤버들과 야구장을 오게 돼 기쁘다. 이번에는 멋진 시타와 공연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뚜기 데이`를 맞이해 (주)오뚜기에서 후원하고 있는 `밀알재단 굿윌스토어` 송파점, 도봉점, 구리점 임직원 약 250여명이 야구장을 방문할 예정이다.또한 `레이디스 데이`를 맞이해 현장에서 예매를 하는 여성 팬들에게 내야석 3, 4층을 2000원 할인해 주고, 경기 전 B게이트에서는 `리안헤어`에서 `헤어스타일링`을 비롯해 `동글이 메이크업`,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팀 이휘경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성민 뇌사 판정 후 장기기증, 5명 새 삶 주고 떠났다…28일 발인
ㆍ`성추행 혐의` 이주노, 고백 눈길 "여자도 더럽다는 사실 처음 알았다"
ㆍ김성민 5명에게 새 생명, 윤형빈·윤현숙 등 ★애도 물결 "고통없길"
ㆍ`디어 마이 프렌즈` 고현정, "눈물 흘릴 자격도 없다" 메서드 연기에 `누리꾼 충격`
ㆍ김성민 뇌사 판정, 아내 심경 "가장 원망스러운건 나…내가 잘못"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