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대세 라붐이 봄맞이 소풍 인증샷을 공개했다.라붐(LABOUM)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랜만에 라붐이들의 하루 멤버들이랑 직접 김밥, 유부초밥, 주먹밥을 조물조물 만들어서 도시락을 딱! 라붐이들만의 패러다이스로 소풍 왔어요 울 라떼들이랑도 같이 오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소풍 인증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라붐(유정, 율희, 솔빈, 지엔, 소연, 해인) 여섯 멤버가 화장기 없는 수수한소녀의 모습으로 환하게 웃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이를 본 네티즌은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라붐 파이팅!!”, 김밥 맛있니 나도 같이 먹고 싶다 “화장을 안해도 이쁜 라붐이들 내마음이 심쿵쿵!!”, “라부미들의 패러다이스 나도 같이 날아가볼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라붐은 지난 6일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컴백 봄을 맞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연일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5월6일 임시공휴일 지정해 달라"대한상의 정부 건의
ㆍ토니안 측 "H.O.T. 재결합 논의는 사실..콘서트 진행여부는 아직"
ㆍ트와이스 `Cheer Up` 뮤비 100만 돌파 고지..음원차트 석권 이어 쾌조
ㆍ하지원, 스타일러스 주얼리 뮤즈 발탁
ㆍ박슬기 결혼 발표, "완전 멋진 내사랑" 훈남 예비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