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가진 공식 활동에서 포텐이 터졌다.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양 일간 펼쳐진 `KCON 2016 Japan`에서 남성 6인조 그룹 스누퍼가 첫 번째 일본 공식 활동에 나섰다. 스누퍼는 데뷔 후 첫 일본 방문에도 불구하고 공항으로 백여 명의 환영 인파가 몰렸다. 스누퍼는 케이콘에서 2만여 팬들 앞에서 2회의 공연, 악수회, 하이터치회, 부스 탐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케이콘 행사장에 마련된 스누퍼의 팬 부스에는 이틀간 당초 예상보다 많은 1000여 명 이상의 팬들이 몰려 앨범 500장 등 사전 준비한 물품들이 완판 되어 관계자들을 당황케 했다. 스누퍼의 라이브 공연에는 신인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2000여 명의 팬들이 몰려 케이콘에 참석한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를 비롯한 가요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KCON 2016 Japan에는 3만 여명의 한류 팬들이 다녀갔다. 이번 케이콘은 그동안 주춤했던 일본 한류 시장에 새로운 불씨가 되었다. 스누퍼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스누퍼가 일본에서 사전 프로모션 없이 큰 인기를 보이자 현지 프로모터들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며 스누퍼가 침체된 한류의 선봉장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