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를 앞둔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타이틀곡에 작사, 작곡가로 참여 숨겨둔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8일 정은지의 소속사인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8일 공개되는 정은지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으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확정했다. 데뷔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정은지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정은지는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발표와 함께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까지 보여주게 됐다.관심은 노래를 잘 부르는 것으로만 알려졌던 정은지가 과연 작사, 작곡에서는 어느 정도의 실력을 보여줄 지에 쏠리게 됐다. 앞서 정은지는 지난해 발표된 에이핑크 팬송 `새끼손가락`으로 작사, 작곡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어 이번 앨범의 새로운 타이틀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점점 커지고 있다. 또 가사에 자신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알려진 만큼 과연 어떤 내용으로 팬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할 지도 궁금증을 낳고 있다.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정은지가 보컬리스트로서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도 인정받게 된다면 이후 에이핑크의 새 앨범에 정은지의 참여도는 더욱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한편, 정은지는 오는 18일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을 포함한 자신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