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가 아름다운 필드 여신으로 변신했다.따사로운 햇살을 가득 머금은 매거진 Singles의 화보 사진을 공개, 건강미와 상큼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비타보아’로 등극한 것. 공개된 화보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사마야 스미냑 리조트와 근교 골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조보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특유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동시에 발산해 시선을 모으는가 하면, 티 없이 맑은 미소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주변을 밝히고 있다.특히 35도가 훌쩍 넘는 발리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도 힘든 기색 없이 오히려 지친 스태프들을 다독이며 촬영장을 종횡무진, 스태프들로부터 ‘비타보아’라는 귀여운 애칭까지 얻었다는 후문이다.한편,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차세대 탑여배우로 발돋움한 조보아는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안하무인 금수저 재벌 2세 도신영 역으로 변신을 예고, 최근 온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천방지축 장채리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안하무인, 제 멋대로인 모습으로 브라운관에 찾아올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상욱 차예련 `굴욕은 없다`...어느 각도로 봐도 어울리는 커플
ㆍ인천 인질극 ‘충격’...‘젊은 청년’이 조용한 동네에서 장시간 난동 왜?
ㆍ복면가왕 송소희 "어머님이 누구니?"...송소희에 시청률로 놀랐다
ㆍ“뒷 9멍 XXX” 대전 모 사립대학 MT “성적수치심 유발 구호” 충격이야
ㆍ파키스탄軍, ‘공원 테러’ 군사 작전 개시...“대대적 테러 소탕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