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소리가 배우 성훈이 소속되어 있는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스탤리온 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체결, 힘찬 도약에 나선다.2009년 싱글 앨범 ‘Lip’으로 데뷔, 남다른 댄스 실력과 퍼포먼스로 활발한 음반 활동을 펼쳐온 김소리가 새로운 둥지를 틀고 본격적으로 중국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특히 김소리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KBS 예능 프로그램 `청춘불패`를 통해 당찬 모습과 빠른 적응력으로 분야를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어왔다. 또한 최근에는 갈고 닦은 수준급의 중국어 실력을 바탕으로 5억 명의 회원 수를 자랑하는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쿠고우(KUGOU)의 온라인 채팅 플랫폼 쿠고우 판싱(KUGOU FANXING)의 메인 BJ로서 매일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현재 중국내 여러 방송에서도 활발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처럼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김소리는 전문적인 중국 콘텐츠 제작, 유통 사업 영역을 유지했던 소속사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 향후 다방면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스탤리온 미디어의 관계자는 “김소리는 가수, 예능 뿐만 아니라 중국 활동에 대한 확장성을 높이 평가 받는 아티스트”라며 “중국 활동에 기반을 두고 새로운 도약을 목표로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속 체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이에 소속사의 든든한 지원 속 중국에서 주목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하게 된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사동호랭이, 연예인 성매매 연루 루머 부인 “너무 힘들다..제발 그만”
ㆍ‘도도맘’ 김미나 “죽음으로 진실 알릴 수 있다면..” 눈물 (SBS스페셜)
ㆍ‘복면가왕’ 초원 최성원, “부모님이 애청자..자랑스러운 아들 되고파”
ㆍ‘복면가왕’ 초원 꺾은 송소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연소감
ㆍ농협 `대포통장 온상` 옛말…모니터링 강화에 사기범들 꺼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