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의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이 2016년 새 학기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Future of FC서울은 오는 3월 31일까지 신입 및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정강이 보호대, 문화상품권, 무료 마킹 등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우선, 신학기 이벤트 기간 중 입단하는 신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어린이 전용 정강이 보호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Future of FC서울에서 직접 제작한 정강이 보호대는 축구를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더불어 `친구야 같이 축구하자!`라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입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천을 받고 입단한 신입 회원에게는 유니폼 무료 마킹 서비스를 진행한다.한편, Future of FC서울은 현재 서울 전 지역에 30여 개의 친환경 인조잔디 구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5천 여명의 어린이들이 가입되어 FC서울 선수들과 동일한 유니폼을 입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축구를 배우고 있다. 회원 가입은 5세부터 중학생까지 누구나 가능하다.Future of FC서울의 신학기 회원모집 특별 이벤트 및 축구교실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정보는 Future of FC서울 홈페이지 또는 전화(1661-7900)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스포츠팀 이휘경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 그런거야’ 남규리, 정해인과 한 밤 중 놀이터서 솔직담백 청춘 대담
ㆍ김혜선, 만난 지 O년 만에 방송으로 공개한 남자친구와 결혼…"조심스럽다더니"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