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하게’ 포텐, 티저 영상 공개…‘강렬’
[연예팀] 걸그룹 포텐의 신곡 ‘지독하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월18일 포텐은 공식 유튜브 및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지독하게’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지독하게’ 티저 영상은 누운 채 도발적인 면모를 드러내는 포텐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하며 시작한다. 이어 포텐은 제복, 각기 다른 색깔의 라이더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복수심에 불타는 강렬한 눈빛을 연신 보내고 있어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티저 영상과는 달리 중간에 앨범 크레딧을 띄우는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로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보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다.

더불어 티저 영상 속 공개된 몽환적인 느낌의 음원은 타이트한 연주와 함께 서서히 강렬해져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나쁜 남자에게 복수를 경고하는 여자의 심정을 노래한 ‘지독하게’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한편 포텐은 23일 음원 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미니앨범 ‘잭 오브 올 트레이즈(JACK OF ALL TRADE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SBS MTV ‘더 쇼’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정글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량현량하 컴백 초읽기? 만능 엔터테이너 포부 밝혀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 김태훈과 함께 즐거운 휴식 시간
▶ [포토] 오달수 '천만요정 첫 주연 맡았어요~'
▶ ‘한 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나라, 캠퍼스 커플로 완벽 변신…‘풋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