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가 컴백 티저 필름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 프로젝트의 시동을 걸었다.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전 10시 공식블로그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WINNER - 2016 PROJECT "EXIT MOVEMENT" TEASER FILM’ 이라는 타이틀의 영상을 게재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이번 티저는 어둡고 위태로운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감각적인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차피 내일은 없어’ 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젊은 청춘의 모습 등을 담은 이번 영상에서는 위너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그래피티로 가득한 골목, 거리를 질주하는 멤버들, 송민호의 파격적인 키스신까지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영화 같은 느낌의 장면들이 가득하다. 또 영상에는 ‘WINNER 2016 PROJECT ‘EXIT MOVEMENT’ 라는 문구가 등장해 이번 위너의 컴백이 새 앨범 발매임을 유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두 달의 플랜이 아닌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될 것임을 암시, 눈길을 끈다.또 ‘PROJECT DETAIL COMING SOON’ 이라는 문구로 이번 컴백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이 조만간 공개될 것임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이번 컴백은 2014년 8월 공개한 위너의 데뷔 앨범‘2014 S/S’ 이후 1년 5개월 만에 이뤄지는 것으로 위너는 앞서 ‘2016.01.11 NEW RELEASE’ 라는 구체적인 컴백 날짜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티저이미지에 이어 티저 영상까지 공개되자 위너 컴백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위너는 첫 앨범 ‘2014 S/S’ 의 타이틀곡인 ‘공허해’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것은 물론 앨범 수록곡 전곡 줄세우기, 일간, 주간, 가온 차트까지 석권하며 가장 핫한 신인으로 주목 받았다. 또 지상파 방송 3사를 포함한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데뷔 최단 기간 만에 1위 트로피를 차지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유례없는 인기를 누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도 신인상을 휩쓸었다.데뷔하자마자 가요계를 휩쓸며 핫한 신인으로 주목받았던 위너의 이번 컴백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이뤄질지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뱅 승리 측 “‘20억 사기’ 여가수 공동 대응할 것” [공식입장]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