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기량 사실무근, 박기량 공식입장, 박기량



박기량이 SNS 폭로성 글에 사실무근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치어리더 박기량(24)의 소속사 알에스 컴퍼니는 12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지난 8일 SNS상에 올라온 A선수 관련 폭로성 글로 인해 많은 분들이 혼란스럽고 걱정 하셨을거라 생각된다"며 "먼저 늦은 해명에 사과 드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프로야구 선수 A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은 SNS에 A씨의 대한 폭로성 글을 여러차례 게재한 바 있다. 이 과정에서 박기량의 사생활에 대해서도 언급해 논란이 됐다.



소속사 측은 "해명이 늦은 이유는 A선수 관련 폭로성 글에 다수의 피해자 분들이 계셨고 저희의 발언으로 인해 2차, 3차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정확한 사실 파악이 필요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일간 입장표명과 해명을 위해 SNS에 폭로성 글을 올린이의 신원과 사실여부를 파악하는데 주력했다. 올린이의 신원과 이 일의 정황을 파악했다"라며 "공개된 메신저의 내용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리고 밝혀드린다. 다시 한 번 강력히 말씀드린다. 절대 사실무근의 낭설이다"라고 강조했다.



또 소속사 측은 "지금부터는 법적조치 등의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대응할 것이고 적극 해명할 것"이라며 "또한 추측성 음해글과 확대재생산 글에 대해서도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기량 씨는 수년 간 묵묵히 최선을 다하며 본인의 자리를 지켜온 25살의 여성이다. 이번 일로 인해 큰 충격과 상처를 받았다"라며 "하지만 더욱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만큼 더 노력해 발전해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 것"이라고 글을 마무리지었다.



한편 박기량은 롯데 자이언츠와 울산 모비스 피버스, 삼성화재 블루팡스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종국 이혼, 과거 안정환 "송종국 별명 안개"...무슨 뜻이길래?
ㆍ치어리더 박기량, 선수 A씨 폭로에 "사실무근 법적대응 할 것"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이예림, 이경규와 CF 촬영 인증샷 "지친 아빠"
ㆍ`백년가약` 김빈우,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보니…글래머 몸매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