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의 멤버 페이가 한중 합작 웹 드라마 ‘스완’에 캐스팅 됐다.



한중 첫 합작 웹 드라마 ‘스완’은 중국의 천재 성형외과 의사 리우베이치(위샤오통 분)와 그의 전처인 한국의 성형외과 의사 김민서(남규리 분)가 공동으로 뷰티클리닉을 운영하며 겪게 되는 드라마틱한 사연들로 이루어진 웹 드라마로 페이는 남규리, 조민성, 중국 대표 국민배우 위샤오통(于小彤)과 함께 출연한다.



페이는 극 중 우즈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우즈는 뷰티클리닉의 인턴 2년차인 중국인 여의사로 자신의 실력을 숨기면서까지 남자 주인공인 리우베이치의 보조로 한국행을 선택한 순정파다. SBS ‘유혹’ 카메오를 통해 순수하면서도 몽환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페이의 본격적인 연기도전에 귀추가 주목된다.



페이의 첫 정극 연기를 볼 수 있는 ‘스완’은 기존의 10분 남짓의 짧은 웹 드라마에서 벗어나 40분 분량의 10회로 총 400분에 달하는 장편 웹 드라마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 진흥원 방송영상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의 지원작품으로 선정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중 합작 웹 드라마 ‘스완’은 7월 첫 촬영에 들어간 후 한국과 중국에서 10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컴백 씨스타, 다솜vs보라vs소유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유상무 장도연, 분위기 심상치 않다?.."무슨 일 있었길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이덕화 이지현, 과거 가족사진 보니.."딸 이지현 엄마 닮았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과거 공대 시절 사진 공개.."수석 입학자다운 분위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