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브랜드(16Brand)에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워너비 컬러 아이 섀도우 `16 브릭킷 섀도우`를 출시했습니다. `16 브릭킷 섀도우`는 각각의 컬러를 연결하면 초콜릿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되는 재미와 편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매트한 질감의 음영 섀도(5컬러)와 쉬머한 느낌의 펄 섀도(5컬러)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바이오더마가 이달 9일부터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에서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합니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포어리파이너 스페셜 패키지는 기온이 높아지면서 늘어나는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넓어진 모공을 케어하는 2단계 스텝으로 세비엄 포어리파이너와 세비엄 젤 무쌍으로 구성돼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메인 제품인 세비엄 포어리파이너는 모공이 늘어지는 원인인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탄력있게 가꿔주는 크림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에 함유된 플루이드액티브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은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이고, 피지 분비 사이클을 정상화 시켜 모공이 막히는 것과 피부의 번들거림을 동시에 막아준다고 하네요. 또한 버섯 추출물이 함유돼 모공을 쫀쫀하게 가꿔주며,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인해 메이크업 프라이머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같이 구성된 세비엄 젤 무쌍은 피부의 수분은 지키고, 피지와 노폐물은 제거해 주어 여름철 피지 조절 클렌저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고 합니다.





랩 시리즈(LAB SERIES)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이달 22일까지 `제 11기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합니다.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는 2009년 1기를 시작으로 6년 동안 이어져온 대학생 실무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랩 시리즈 브랜드를 사랑하고 그루밍에 관심 많은 크리에이티브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특히 디자인 작업, 영상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하고 SNS에 관심이 많고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고 하네요.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랩 시리즈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고,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을 비롯한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킨푸드가 뜨거운 여름,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허니 젤네일 Girls on the beach` 3종을 출시합니다. `허니 젤네일` 시리즈는 전용 `허니 젤네일 탑코트`와 함께 사용하면 UV램프 없이도 젤네일처럼 단단하고 광택감 있는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허니 젤네일 Girls on the beach` 3종은 보라보라 섬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민트 컬러의 `보라보라비치`, 마요르카의 깊은 바닷속을 닮은 매혹적인 블루그린 컬러의 `마요르카요트`, 몰디브의 수평선과 하늘이 맞닿은 신비로운 블루 컬러의 `몰디브웨이브`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토팜(ATOPALM)`이 아토피와 민감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올인원 클렌져 `아토팜 베리어 솝(ATOPALM Barrier Soap)`을 이달 11일 오후 2시 40분 홈앤쇼핑에서 단독 론칭합니다. `아토팜 베리어 솝`은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아토피성 피부염, 건성 피부, 민감성 피부 등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세정과 보습을 한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클렌져`로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네오팜의 독자적인 특허성분 `세라마이드 9S` 를 통해 쉽게 연약해지고 거칠어지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케어해 주어 세정한 뒤에도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포르투갈 왕실 비누 ‘클라우스 포르토’가 갤러리아 명품관에 입점했습니다. 국내 독점 수입원인 인디고큐브(대표 유광선)는 클라우스 포르토가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WEST) 5층 라이프스타일존에 정식 입점했다고 9일 밝혔는데요, 지난해 10월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백화점 명품관 입점입니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5층은 가장 트렌디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엄선해 모아 놓은 곳으로 클라우스 포르토는 프랑스 왕실 향초 브랜드 ‘씨흐트루동(Cire Trudon)’, 벨기에 캔들 브랜드 ‘바오밥(Baobab)’, 프랑스 리빙 퍼퓸 브랜드 ‘랑프베르제(Lampe Berger)’ 등과 함께 5층 내 ‘프래그런스 기프트 멀티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클라우스 포르토는 최근 한국 홈페이지 및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한편, 구매 금액 3만원당 9000원 상당의 데코 컬렉션 50g 비누 1개씩을 랜덤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제 메르스 환자 나흘간 무려 367명 접촉 `충격`··무능한 보건당국 `질타`
ㆍ장예원 아나운서 친동생, 기상캐스터 활동? 브라운관 자매 모습보니..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맹기용 `이롤슈가`로 시청자 반응은?...괜찮았다VS띄어주기 방송
ㆍ한혜진, 완벽 명품몸매 비키니 공개…"무조건 굶으면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