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프로그램 무료 제공

4대 보험 취득과 상실 신고 등 인사관리 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되는 세무회계 프로그램이 출시됐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종합소득세 신고 등 중소기업, 자영업자 등 모든 사업자들이 해야 할 각종 세무 신고를 원크릭으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8일 (주)성공닷컴(대표 이종태)가 출시한 ‘성공하세요’ 프로그램은 한달 사용료 2만원만 내면 세무사에게 월 15만원~20만원에 맡기고 있는 세무신고 업무를 사업자 스스로 할 수 있고 인사관리에 필수적인 4대 보험 취득, 상실 신고 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된다.

따라서 ‘성공하세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중소기업 사업자는 물론 음식점, 미용실 등 자영업자 등 모든 사업자들은 경리직원 없이도 세무신고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무 기장료를 연간 최소한 1백만원 이상 절약하게되는 셈이다.

더욱이 사업자는 월간 경영실적, 자금흐름, 급여 등 경영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사무실 PC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 스마트폰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처음 이용하거나 PC가 손에 익지 않은 사업자를 위해 실시간 전화 상담은 물론 무료로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등록할 전표량을 입력해 주는 입력 도우미 서비스까지 지원된다.

(주)성공닷컴 이종태 대표는 “세무기장료를 한푼이라도 아껴야 하는 사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전직원이 2년 이상 매달린 끝에 성공하세요 프로그램 개발에 성공했다”며 “각종 세무신고는 물론 인사관리에 필수적인 4대 보험 취득 상실 신고 등도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자신들의 기장료 수입을 빼앗아 가는 프로그램이라고 거부할 것 같은 세무사들가운데 성공닷컴과 업무제휴를 맺고 성공하세요 프로그램을 스스로사용할 뿐만아니라 자신들의 고객인 사업자들에게도 성공하세요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를 권장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하고 “장기 불황 속에 사업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사업자들에게 조금이라고 도움이 되어 사업에 성공하는 사업자들이 많아 지기를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