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여심 설레게 하는 `남친 룩` 女心 흔들





`냄새를 보는 소녀`의 박유천이 `남친 룩`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박유천은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남친 룩`으로 매회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수사물과 로코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박유천은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바코드 살인사건의 범인을 쫓는 형사 `최무각`역을 맡아, 박진감 넘치는 액션신을 소화하는 동시에 여자친구에겐 순도 100%의 사랑꾼 면모를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카리스마와 로맨틱이 공존하는 패션이 여심을 사로잡으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박유천의 스타일리스트 담당자는 "수사물과 로코물에 모두 어울릴 수 있어야 하는 점을 컨셉트로 했다. 남자는 여자보다 아이템의 종류도 적고 한정적이기 때문에 코트에 후드티셔츠를 레이어드해 형사의 활동적인 모습을, 컬러감을 더해 다정다감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표현했다. 슈즈 또한 빈티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활동적이고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유천이 출연하는 KBS2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