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vs 정창욱, 셰프들의 맞대결 `기대UP`



`냉장고를 부탁해`의 정창욱 셰프가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와 맞대결을 펼친다.



13일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정창욱 셰프와 이연복 셰프가 요리대결을 보인다.



이날 평소에는 얌전하지만 승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정창욱 셰프와 설명이 필요 없는 요리 대가 이연복 셰프의 첫 대결에 모든 출연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하지만 천하의 정창욱 셰프도 요리 경력 43년의 대 선배 이연복 셰프와의 대결은 부담스러운 듯 요리 시작 전부터 평소와는 다르게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다. 심지어 정창욱 셰프는 이연복 셰프의 필살기에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초로 요리 대결 도중 벨을 누르며 기권을 외쳤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vs 정창욱, 기대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vs 정창욱, 정말 재미있겠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vs 정창욱, 세기의 대결이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vs 정창욱,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방응을 보였다.





한편 정창욱 셰프가 이연복 셰프에게 무릎을 꿇게 되었을지는 13일 오후 9시 40분,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JTBC)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