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엠버-비-크리스탈 황금인맥 과시







`우리결혼했어요`에 합류하는 공승연의 황금인맥이 화제다.







(공승연 사진=공승연SNS)







공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X) 멤버 크리스탈, 엠버, 비,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인맥을 과시했다.





사진 속 공승연과 비는 함께 여행을 간 듯 기찻길이 뒤로 보이는 곳에서 함께 사진을 찍었다. 또 엠버와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사진을 찍었다. 이외에도 공승연은 레드벨벳 슬기와 크리스탈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MBC 측은 2일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오늘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라고 공승연의 우결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 대 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공승연은 지난 2012년 CF 모델로 데뷔한 이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그리고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등에 출연하며 배우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엠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엠버, 공승연 예쁘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엠버, 성격이 좋아서 친구가 많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엠버,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기가요 유승옥, `청순미모+아찔몸매` 니엘 여자친구 완벽 변신 `깜짝`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