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측, 유해진 사진과 함께 "너, 가마솥, 즐겨, 이 순간"

`삼시세끼-어촌편`에 출연중인 배우 유해진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4일 자급자족 어부라이프 tvN `삼시세끼-어촌편`(연출 나영석 신효정) 공식 페이스북에 `참바다 씨 유해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해진은 라디오를 들으며 가마솥 앞에 앉아 밥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는 음악에 취해 행복한 미소를 보이고 있는 유해진은 보이 이들까지 기분 좋게 했다.



`삼시세끼-어촌편` 제작진은 미소를 보이는 유해진을 "너, 라디오, 가마솥, 다시 너. 즐겨 이 순간, 너를 향한 shy smile, 지금 흐르는 이 노래, 롤리폴리, 나나나나나 Ilike you"라는 글로 재치있게 표현했다.



한편 tvN `삼시세끼-어촌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어촌편` 참바다 씨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삼시세끼-어촌편`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된다", "`삼시세끼-어촌편` 참바다 씨 이제 라디오가 잘 나오나봐요", "`삼시세끼-어촌편` 유해지 형님 해피해 보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삼시세끼` 어촌편 공식 페이스북)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미영, 국회의원 보좌진을 사로 잡은 "D컵+복근" 몸매...오는 8일 `백년가약`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하나 리포터, 전현무 전화에 인천서 상암까지 `폭소`…이하나 누구?
ㆍ미녀파이터 박지혜, 알고보니 품절녀… `남편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