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의 수지가 LA에서 류현진의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5월28일 수지는 LA 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의 경기에서 류현진의 등판일에 맞춰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었다. 그러나 류현진의 부상 등 여러 이유로 그의 등판 일정이 앞당겨지면서 류현진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다저스 스타디움을 방문해 경기를 관람한 것. 시구는 예정대로 LA 현지시간 2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류현진이 선발투수로 올라온 이날 경기장에서 수지는 LA 다저스의 스냅백을 착용하고 경기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직접 준비한 플랜카드로 류현진을 응원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수지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의 모델로 활동하며 류현진을 응원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적이 있으며 류현진 역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수지의 시구를 원한다는 언급으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바 있다.



수지 류현진 경기 관람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수지 류현진 경기 관람 부럽다", "수지 류현진 잘 어울려", "수지 류현진 경기일에 시구했음 좋았을 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소개팅女` 지호진, 볼륨감은 넘치는데...성형미인? "예쁘네"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