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꽃향기’ 열창, ‘응급남녀’ 캐릭터 몰입해 완성도↑
[김예나 기자] 배우 최진혁 직접 부른 ‘응급남녀’OST ‘꽃향기’가 화제다.

3월14일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극본 최윤정, 연출 송창수) 제작진 측은 “최진혁이 직접 부른 ‘응급남녀’ 다섯 번째 OST ‘꽃향기’가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꽃향기’는 극중 앙숙인 오창민(최진혁)과 오진희(송지효)의 만남과 이별, 그 후의 엇갈린 감정을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에 담은 곡이다. 앞서 가수 임정희 버전 ‘꽃향기’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최진혁이 뒤늦게 사랑을 깨달은 오창민 캐릭터에 몰입해 담담하면서도 조심스러운 감성으로 ‘꽃향기’를 표현했다. 이에 작곡가 백찬은 “최진혁 버전 ‘꽃향기’는 여백이 많은 곡이다. 의도한 여백은 아니지만 완성을 하다 보
니 이 여백이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더라”고 설명했다.

최진혁 ‘꽃향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최진혁 직접 부른 ‘꽃향기’ 진심이 묻어나요” “최진혁 ‘꽃향기’ 드라마에서 들으면 더 슬플 듯”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최진혁이 직접 부른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OST ‘꽃향기’는 오늘(14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걸그룹 출신 공서영, 클럽녀와 수준급 춤 배틀
▶ ‘피미르’ 천민기, 롤 승부조작 자백 후 건물에서 투신
▶ ‘해피투게더3’ 이승훈 “소치올림픽 5000m, 메달 못 따 아쉬워”
▶ 린제이 로한, 성관계 36명 명단 공개 “사망한 히스레저도 포함”
▶ ‘택시’ 박시은-진태현 “3년동안 거의 매일 봐” 닭살커플 면모 드러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