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비하인드컷이 화제다.







28일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측은 완벽한 연기력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는 하지원과 지창욱의 사냥대회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중 지창욱과 하지원은 각각 승냥을 향해 절절하면서도 애틋한 사랑을 변함없이 이어가는 타환과 그런 타환에게 거리를 두면서도 점점 타환을 향해 마음이 움직이고 있는 승냥으로 분해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기황후’ 32회에서는 원나라의 중요 행사인 사냥대회가 열렸고 함께 참가한 타환과 승냥은 오랜만에 말을 타고 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냥대회 촬영 당시 두 사람의 카메라 뒤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원과 지창욱은 촬영 틈틈이 대사를 맞춰보기도 하고, 쉬는 시간에는 다정하게 활짝 웃으며 브이 포즈를 취해 친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창욱은 산 속 촬영에 추위를 타던 하지원에게 따뜻하게 해주겠다며 그물을 덮어주는 등 소소한 장난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현장을 활기차게 했다고.



‘기황후’ 관계자는 “하지원과 지창욱은 실제 성격도 잘 맞고 긴 촬영 기간 동안 많이 가까워져서 함께 연기할 때도 도움이 되는 것 같다”며 “두 사람이 드라마를 위해 각자 노력하는 부분도 많지만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는 연기호흡이 앞으로 이어질 ‘기황후’ 속 승냥과 타환의 사랑을 어떻게 그려갈지 더욱 기대하게 한다”고 전했다.



오는 3월3일 방송될 ‘기황후’ 34회 예고편에서는 승냥에게 끊임없는 악행을 저지르던 타나실리(백진희)가 이번에는 승냥의 목숨을 위협하는 저주를 내리는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촬영현장, 다정한 모습 훈훈”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촬영현장, 많이 친해졌나보네”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촬영현장, 탕약 키스에 저러다 정들겠어”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MBC)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함소원 나이 알고보니 깜짝! `장웨이보다 누나였어?`
ㆍ`마지막 집세입니다`…생활고 못 이긴 세모녀 자살 소식 `가슴이 먹먹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그대 결말 시간여행자의 아내 표절 논란. 웜홀 의미는 `닥터후`와 더 유사
ㆍ현오석 "경기 회복세 전업종으로 확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