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김재중의 추가 선공개 곡 `버터플라이` 연습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자정 JYJ 공식 유튜브 채널에 `버터플라이`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재중이 라이브 밴드와 `버터플라이` 연습을 하는 이 영상은 음반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오픈과 동시에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영상 속 김재중은 선글라스를 쓴 채 꾸밈 없는 모습으로 강렬한 록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재중 이번 음반도 대박!" "김재중 멋있다! `버터플라이` 기대되네" "김재중 지금 영화 찍나? 연습 영상인데 이 정도" "김재중 도대체 못하는 게 뭔가요!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록 장르의 `버터플라이`는 각종 온라인 음악차트 1위는 물론, 태국 대만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에도 이름을 올리며 선전하고 있다. 25일에는 타이틀 곡 `저스트 언아더 걸(Just Another Girl)` 뮤직비디오 2차 티저가 공개되며 정규 1집 음반 `WWW: Who, When, Why`는 29일 발매될 예정이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트러블메이커, 스팟 영상 공개 28일 컴백 `현아 섹시한 란제리룩`
ㆍ김주하 이혼소송 제기 ‥MBC복귀 5개월만에 왜 했나?
ㆍ김성경 이혼이유 "남편 외도, 30대였다면 이해했을 것‥자존심 세고 어렸다"
ㆍ카드사 대출금리 12월부터 인하할 듯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