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테러 라이브’ 진격의 하정우가 뜬다, 31일 특별 무대인사
[김보희 기자] 영화 ‘더 테러 라이브’ 무대 인사 일정이 공개됐다.

7월31일 개봉을 하루 앞당겨 관객들을 더 빨리 만나게 된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감독 김병우 제작 씨네2000)의 하정우가 개봉일인 31일 무대 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LTE A급 입소문 속에 하루 앞당겨 개봉하는 ‘더 테러 라이브’에서 폭발적 연기력을 선보인 하정우가 개봉 기념 특별 무대인사에 나선다. ‘더 테러 라이브’는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라는 최악의 재난 사태를 목격한 뉴스 앵커가 신원미상 테러범과의 전화 통화를 독점 생중계하면서 벌어지는 짜릿하고 강렬한 실시간 테러극이다.

특히 언론 및 일반 시사회를 통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특히 상영시간 내내 여유, 냉철, 긴장, 초조, 공포, 분노까지 극한의 감정을 넘나드는 폭발적 연기력으로 국민 앵커 ‘윤영화’역을 완벽 소화해낸 하정우는 명실공히 2013년 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대표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이번 개봉 기념 특별 무대인사는 하정우와 김병우 감독이 참석해 개봉 첫 날 관객들과 직접 만나며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 테러 라이브’ 진격의 하정우가 뜬다, 31일 특별 무대인사
한편 개봉 기념 특별 무대인사를 확정 지으며 흥행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더 테러 라이브’는 7월 31일 개봉한다.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혜진, 남편 기성용 따라 영국으로 출국…신혼 즐긴다

▶ 진중권, 성재기 시신 발견에 "말 섞은 사이인데…착찹하다"

▶ ‘너목들’ 작가 종영 소감, 마지막 18부 대본 끝 “행운이었다”
▶ 박시후 심경, 연예계 복귀 계획? "더욱 땅이 단단해지리라 믿는다"

▶ [포토] 샤이니 태민-종현 '오늘은 저희 둘만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