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사과 “‘야왕’ 때는 박민하에게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
[최송희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배우 수애가 아역배우 박민하에게 사과 인사를 전했다.

7월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감기’(감독 김성수)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수애는 극중 딸로 출연한 박민하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박민하는 수애에 대해 “영화에서는 날 걱정하고 정말 사랑해줘서 영화 속 수애 엄마가 더 좋았다”며 “드라마 ‘야왕’에서는 좀 나쁜 엄마였다”고 털어놨다.

이에 수애는 “드라마가 먼저 방송됐지만 영화 ‘감기’ 촬영이 먼저였다. 호흡이 좋아서 드라마도 함께했다. ‘야왕’ 촬영 때에는 민하에게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했다”고 사과했다.

이어 “그래도 영화에서는 무한한 사랑을 주니깐 이 영화로 보답을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수애 사과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민하 수애 정말 인연이 깊네요” “수애 사과 인사 들으니 마음이 짠해지네” “수애 사과 들으니 두 사람 정말 모녀지간 같아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혁, 수애, 박민하, 유해진, 마동석, 이희준 등이 출연한 ‘감기’는 치사율 100%의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발생해 초토화된 도시에 갇힌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8월15일 개봉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성희롱 합성사진 유포한 16세 男, 불구속 입건
▶ 김유정 해명 "미국 어학연수? 휴식차 친척집 간 것"
▶ 2NE1 ‘Falling in Love’, 9대 음원차트-아이튠즈 강타
▶ [인터뷰] 유준상 “성유리 이진 소원이까지 그야말로 힐링”
▶ [포토] 김사랑, 다이어트를 부르는 명품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