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제주~목포간 해저터널 종목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본격적으로 대선공약에 대한 기대감으로 전남권 표심을 노린 정책 이슈로 기대를 모으는 듯한 모습인데, 시장에서 현재 흐름은 그 동안의 인맥주 흐름에서 정책적 이슈로 조금씩 지각변동이 일고 있음을 눈치채야 한다!

시장에서 창투사가 떠올랐을 때, 아차~하는 순간 구경만 했을 것이고, 이번 해저터널 종목들도 마찬가지였을 것이다! 이번만큼은 절대 놓치지 마라!

대선이 다가오고 차기정권이 차별화를 기하려면 정부부처의 변경은 필연적으로 따라올 것이다. 예측건대, 정부부처 개편 시에 예산이 집중적으로 쏠리면서 향후 우리의 신성장 육성책으로 키울 대대적인 수혜 종목이 떠오를 것이다.

7월 핫이슈가 될 것은 물론이다. 현재 타당성 검토를 확정짓기 위해 핫이슈가 되고 있는 해저터널 이슈를 압도할 수 있다!

경상권의 신공항, 강원권에 유헬스케어 단지가 있다면, 충청권은 세종시 및 과학비즈니스벨트, 새만금 수도권의 서경프로젝트 등의 이슈가 있지만, 이번 건수는 모든 지역을 아우르는 국가적 사업이 될 것으로 본다.

특히 곧 있을 초대형 재료에 앞서 7월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야 될 것이 많은 상황에서 재료는 나날이 멀다 수없이 쏟아질 것이 뻔하다!

지금도 슬금슬금 오르고 있는데, 때 놓치면 이노셀, 일경산업개발 혹은 지엠피의 점상 행진을 쳐다만 보며 아쉬워하던 자신의 모습을 또 한번 목격하게 될 것이다! 선취매를 통해 가볍게 단기시세를 통해 상한가 3~4방에 만족한다면 무리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새로운 테마 형성에 베팅을 걸어야 승부를 볼 수 있다는 점은 잘 알 것이다! 이미 저출산, 고령화, 고용복지 등 케케묵은 시장의 이슈들로는 현재 시장에서 승부가 잘 안나고 포플리즘 정책에 대한 회의적인 시각도 많기 때문에 다른 시각으로 시장을 바라봐야 한다!

특히 대선의 결정적인 투표 역할을 하고 있는 충청권에 대한 민심 아우르기가 더 특징적인 부분으로 과학비즈니스벨트에 대한 구체적인 코멘트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런 부분과 잘 엮여진다면 시장에서 초절정 복합테마로 압도적인 수급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보안관계상 여기서 자세하지만, 분명히 강조한다! 대선이 다가올수록 지금의 주가는 역사 속에 묻혀버릴 그야말로 콧방귀끼며 저럴 때가 있었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 것이다.

특히 동사는 시장에서 아직 베일에 쌓인 종목으로 수개월 메이져 매집이 완료된 종목으로 보이고, 충분한 바닥 다지기를 통해 급등 초기패턴인 역배열에서 정배열로 전환되고 있어, 지금 매수만 해두면 올해 이 종목으로 평생 벌어도 모자랄 대박을 안겨 줄 승부주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시간이 없다! 최근 개장 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데, 이렇게 되면 조만간 상한가로 말아 부치며 쩜상 행진으로 날라가는 거 구경만 할 참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본격적인 대선레이스가 예상되는 현시점에서 한마디로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할 만큼, 당장 물량사수가 운명을 결정짓는다!

이런 종목은 10년을 거슬러 몇 번 출연하지 않기 때문에, 금일 매수 후에 그 누구에게도 발설치 말고, 조용히 빠르게 매집하기 바라며, 그 동안 수백% 종목 포착은 잘 했지만, 중도에 하차하며 제대로 수익내지 못하고 한탄한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SBI인베스트먼트/대영포장/지엠피/케이씨에스/SGA/큐로컴/정원엔시스/국동/아이크래프트/오늘과내일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