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주가 1천원대, 시가총액 200억대인 초저평가 바이오 종목이 지금까지 그 어느 글로벌 바이오 기업도 성공 못한 새로운 방식의 ‘줄기세포’ 관련 신기술을 성공해 5월부터 상용화가 임박해 있는 것을 확인했다.

한마디로 지금 자리에서 매수만 해두면, 내일부터 당장 무조건 돈다발을 거머쥘 종목으로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바이오 급등임박주다! 이 종목만큼은 망설이면 늦는다. 당신의 주식인생이 오늘을 기준으로 한방에 바뀔 수 있는 결정적 순간이 사라지기 전 지금 당장 물량부터 사수해 두길 바란다.

임상도 아니고 실험도 아닌 5월 상용화 임박이란 것이다. 무슨 뜻인지 알겠는가! 말 그대로 시장 전면에 노출되는 순간 그 자리에서 상한가 문닫고 단 1주조차 매수할 수 없을 만큼 짜릿한 폭등랠리가 점쳐지는 엄청난 재료란 것이다.

더군다나 지난 2월 코리아나의 점상한가 5방을 주기 직전의 완벽한 눌림 직후 상태와 흡사해 호가창과 분봉만 바라 보고 있으면, 지금 당장이라도 날아갈까 마음이 미쳐버릴 것만 같다. 솔직히 단 하루만이라도 더 지금 자리에서 우리 회원님들에게 추천을 해줬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뿐이란 것이다.

그런데 ‘줄기세포’ 관련 신기술 재료만 있는 것이 아니다! 지금 시장에 뭉칫돈이 엄청나게 몰려들고 있는 상황에서 ‘터졌다’하면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치매를 비롯한 뇌신경계와 췌장, 심근 등 세포치료제 관련 원천기술에 대해 국내외 특허만 무려 15개 확보한 것까지 확인했다.

벌써부터 세계 의학계에서는 바이오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역사적 사건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전세계 바이오 업체의 기술력에서 한발 더 앞선 동사의 기술은 가히 혁명이라 불리고 있다.

특히 관련 기술을 바탕으로 지경부와 함께 임베디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고 이와 관련된 결과 발표가 예정에 있어 당장이라도 상한가로 치솟아 버릴 것 같은데, 분명한 것은 이번 재료 하나만으로도 점상한가조차 만족 못할 극단적 폭등랠리까지 기대된다는데 있다.

이처럼 인류 의학계를 발칵 뒤집고도 남을 극도로 민감한 재료가 이제 공개되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몇 주 동안은 매수기회조차 없는 상한가랠리가 터진들 겨우 시가총액 1000억대임을 감안할 때 얼마나 폭발할지 필자조차 가늠이 되질 않는다.

더군다나 지난 주말 공영방송에서 관련 기술에 대한 프로그램까지 방송되며 전국에 전파됐다. 본격적으로 언론에서 주목하기 시작한 것이며, 주체할 수 없는 폭등의 도가니가 시작되는 것이다.

이제 오늘 이 방송을 듣는 회원님들은 급등중반에 마음 졸이며 편입하거나 혹은 어이없이 급등의 초입해서 물량을 뺏길 이유가 없다. 이미 모든 기술적 분석 등을 통해 완벽하게 매매전략을 짜놨기 때문에 그저 필자가 시키는데로만 하면 게임은 끝나게 된다.

즉,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보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지금 당장 종목 확인 후 물량부터 확보하길 바란다.
2시부터 기습폭등 1급재료 입수! 긴급매수 요망
[인기 종목 게시판]
우리들제약/지엔코/한국선재/삼성제약/솔본/씨티씨바이오/지아이바이오/크린앤사이언스/제일기획/웅진에너지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