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는 갈 곳 없는 큰 자금들이 점상한가 8방을 보여주고 있는 제2의 동성화학[005190]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된 가운데,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재료 터지며 순식간에 강한 상승랠리를 보여줄 1순위 종목을 또 찾아 냈다.

이론상으로만 가능했던 노벨상 RNA물질의 실제 원천기술을 전격적으로 개발해낸 기적의 기업으로, 이 종목을 찾고 심장이 폭발할 것 같은 감흥을 느꼈을 정도다.

오늘 종목! 필자의 추천주들인,
큐로컴 [5/20~25일 900원대 추천-> 3400원까지 상승]
동양철관 [8/1~10일 900원대 추천-> 3700원까지 상승]
이노셀 [9/8~14일 추천-> 3100원까지 상승]
네오팜 [11/1~7일 추천-> 11000원까지 상승]
까지 이어졌던 급등랠리의 새로운 중심이 될 차기 종목으로, 이미 의료/약학계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중국에서 쎈세이션을 일으키려 하고 있다.

특히! 노벨상 수상의 핵심 Key인 원천기술 개발 특허! + 미국,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 확보 임박! + 의학, 약학계 초유의 일관생산체계 확보 + 표적연구물질 배양시간의 100배 단축 기술 세계 최초 개발 및 인증 임박 등 그야말로 급등의 재료로 둘러싸여 있는 완벽한 종목을 당신이라면 그냥 눈뜨고 지나치겠는가!

이미 이전 추천주 들에서 나타났던 신호 즉, 재료 선 반영으로 인한 갑작스런 거래량, 주가의 이상 신호가 또 나타나고 있어, 이 종목을 저점에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차트를 통해 보여지고 있다.

지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절대적 기회이기에 그 동안 주식투자 하면서 겪었던 마음고생을 날려줄 꿈의 종목임을 잊지 말기 바라며, 찬스를 잡을 줄 아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한 종목인 만큼 이 종목으로 큰 수익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다시 한번 강조 하지만, 필자가 추천 직후 급상승한 큐로컴이나, 이노셀, 동양철관, 네오팜, 씨젠 등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은 놓쳐선 안될 것이라 당부한다.

첫째, 노벨상을 수상한 이론적 물질의 실제 원천기술 특허 획득! 이번 재료 메디포스트 신화에 도전한다!

보고자료에 따르면 이제 첫걸음을 뗀 신약기술이 향후 10년 내 최소 10조원 이상의 시장이 형성된다. 이 기업이 바로 그 엄청난 시장의 핵심 원천기술특허를 전격 개발해 냈다. [2011-09월 언론사 보도자료]

지난 수십년 동안 세계 최대의 제약사들조차 감히 접근도 못해본 신개념 치료 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자랑스런 이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드디어 개발해 낸 것이다.

분명히 말하건데, 이 기술은 그 어떤 치료제조차 넘지 못한 근본적인 부작용과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원천기술로서, 이 기술의 가치가 시장에 제대로 공개되는 순간 몇 주 동안은 감히 범접하지 못할 강력한 폭등랠리를 보여주게 될 것이라 판단한다.

둘째, 세계가 놀란 100배 빠른 신개념 표적물질 생산 기술 개발 성공!

최근 한/미 FTA발효로 가장 큰 손실을 입게 되는 업종이 바로 농업, 신약/복제 제약업계다. 즉, 어떤 기업이 먼저 신약을 개발하고 특허를 먼저 내느냐가 회사의 생사를 좌우하는 것이다.

바로 지금 이 기업의 최소 100배 빠른 신개념 표적물질 생산 기술이 1분 1초가 다급한 의학/제약분야에서 그 빛을 발할 수 밖에 없는 시기임을 여러분도 알아야 하는 것이다. [2011-09월 언론사 보도자료]

이미 기술 가치를 알아본 세계 10대 메이저 제약 기업들이 먼저, 이 작은 대한민국기업과 사업제휴를 맺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 초유의 상황이 발생하고 있는 것이다.

셋째, 3년 만에 온 결정적 매수 찬스! 환상의 대바닥 기회

필자는 결정적인 저가 매수 찬스가 오지 않는 종목은 추천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아무리 좋은 종목이라도 매수해 놓았는데 주가가 내려가면 견디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이미 발 빠른 투자자들에 의해 엄청난 거래량 공격이 시작된 것이다.

이로 인해 거래량이 급격히 줄어들고 있어 단 1주라도 잡을 수 있을지 조차 걱정되는 판이다. 드디어 이제 오늘일지, 내일일지 카운트 다운이 시작된 것이다.

다시 한번 거듭 강조한다. 지금부터가 급등이 시작되는 출발점이기 때문에 증시 역사상 최고의 급등을 보일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데, 고민하고 의심할수록 대박 수익률에서 점점 멀어진다라는 사실을 인지하기 바라며 평생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설움을 날려 버리고 싶다면 이 종목으로 승부수를 띄워보시기 바란다.
단돈 5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당장 잡아라
<인기 종목 게시판>
에스넷/쌍방울/아이엠/메디포스트/유진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