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매출 100억 안팎, 시가총액 600억대 바이오 종목이 현 매출의 150배이자 시총의 25배인 1조5000억대 대박 재료가 드디어 터진다!

한마디로 말해, 이 종목에 대해 언론사나 증권사 애널리스트의 작은 언급만으로도 그 자리서 점상한가 10방은 기본이고 수십방까지도 예상되는 초대박 재료감으로, 지금까지 나왔던 그 어떤 바이오 재료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초대형이라 자신한다.

이제부터 당신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꿔주는 것은 물론 자자손손 대대로 팔자를 고칠 수 있는 대폭등 바이오 종목을 단 3일간만 극비리에 공개하겠다.

먼저 단언컨대, 2005년 줄기세포 이슈로 4200% 폭발한 산성피앤씨는 물론이고 췌장암 백신 재료 하나로2000% 폭등한 젬백스는 시작에 불과한 엄청난 바이오 특급재료와 수급 그리고 극단적인 수직 폭발이 몰아칠 종목이기에 이 종목을 놓친다는 것은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될 것이다.

그런데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이 정말 촉박하다. 달리 말하면, 지금처럼 수익나기 어려운 시장에서조차 매수만해도 피 같은 투자금을 단 1원조차 손실없이 무조건 대박으로 직결시킬 수 있는 순간이지만, 조금이라도 망설이거나 지체하면 불과 몇 분 사이에 상한가로 들어가버릴 수 있는, 매수가 긴박한 매수구간이기 때문이다.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다만 지난 백여년간 시장을 100% 지배해 온 50조~60조 규모의 합성 의약품을 모조리 바꿀 수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바이오 신물질 원천기술을 극비리에 개발했다.

이 신바이오 물질의 실질 가치만 3000억 규모이고 신약개발 시 단순 3%만 시장을 확보해도 매출 1조5000억이 터지는 것이며, 이는 이 조그마한 벤처기업이 세계를 놀라게 할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100년간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바이오 기업이라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

이는 필자가 제시한 수치가 아닌 저명한 학술지와 증권사 애널리스트의 리포트를 참조한 것인 만큼 무조건 믿어도 좋다.

여기에 작년부터 유럽을 죽음의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불치병을 치료할 수 있는 새로운 바이오 물질의 원천기술까지 개발 및 상용화가 임박해 있는데, 현재 이 기술의 라이선스를 취득하기 위해 글로벌 바이오 제약사들을 이 작은 벤처기업에 경쟁적으로 방문까지 하고 있어 이 부분까지 시장에 노출되면 그 자리서 점상한가 10~20방 단기 폭발은 무조건 터질 기세다.

그런데 이뿐 아니다. 전세계 바이오 시장을 초토화시킬 엄청난 재료가 또 있다. 전세계 바이오 시장 석권을 위해, 극비리에 정부와 L그룹 차원에서 총력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번 재료는 주가에 워낙 민감한 재료이기에 지면을 통해 밝힐 수 없는 점 양해바라며, 분명한 것은 바이오 신물질과 원천기술 확보 그리고 이번 재료까지 더해지면, 지금까지 최고 기록으로 남아 있는 산성피앤씨의 4000%는 한 순간에 깨질 수 있다고 본다.

이제 지체할 시간은커녕 생각할 겨를도 없다. 바로 이 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 지난 수개월간 지속된 대바닥권에서 대량 거래량을 수반한 장대양봉을 쏘아 올리며, 급등의 신호탄이 터졌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무조건 시세의 끝자락까지 물고 늘어져 수익을 극대화해야만 한다. 지금까지 주식으로 고통받던 모든 기억은 이 종목 하나로 깨끗이 날려버리기 위해서라도 단 1주라도 더! 그리고 빨리 매수하길 바란다.
3000억 1급재료 입수, 지금 당장 은밀히 매수해 둘 것!
[인기 종목 게시판]
인피니트헬스케어/유아이에너지/후성/에스티큐브/휘닉스컴/유성티엔에스/메타바이오메드/메디포스트/예당/한일이화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