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2' 이홍기-김희철 '조조할인' 추억 무대 속으로!
[안현희 기자] '불후의 명곡2'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이홍기 무대에 힘을 실기 위해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7월9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 2: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1차 경합 미션으로 ‘듀엣무대’가 주어졌다.6명의 아이돌 가수들이 파트너 찾기에 나선 것.

특히 FT 아일랜드 이홍기는 파트너로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섭외해 이문세와 김장훈의 듀엣곡 '조조할인'을 선보였다.

이홍기는 무대에 앞서 자신의 파트너인 김희철을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이고, 힘이 되어 주는 사람이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두 사람의 무대는 다소 불안감을 안고 있던 불협화음을 무대에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반전 무대로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메너까지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출처: KBS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댄싱 위드 더 스타' 오상진-함가연, 아쉬운 네 번째 '탈락'
▶ '평창2018축하쇼' 김연아, IOC 위원에도 인기 독차지 '역시 국보소녀'
▶ '평창 2018 축하쇼' 곽민정 선수 "치아교정기 뺐어요" 환한 미소로 인사
▶ 비스트, 1집 활동 모습 담은 화보집 ‘FICTION. Written by BEAST’ 공개
▶ 조관우, 노무현 빈소 찾았던 사연 공개돼 “노래 밖에 드릴 것이 없다 했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