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미란다 커, 국내 첫 화보 공개
배우 송중기의 이상형 톱 모델 미란다 커(Miranda Kerr)의 환상적인 몸매가 드러난 화보가 공개됐다.

5월31일 한국 방문예정인 호주 출신의 슈퍼모델인 미란다 커는 설명이 필요 없는 환상적인 몸매의 소유자다.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며, 국내에도 미란다 커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배우 송중기를 비롯해 그녀의 섹시함에 반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미란다 커의 첫 방한은 슈퍼스타T화보 덕분에 성사되었다. 톱 클래스 스타만 촬영 할 수 있는 슈퍼스타T화보의 첫 번째 해외 모델로 미란다 커가 낙점된 것. 4월 미국 LA에서 극비리에 촬영한 슈퍼스타T화보 'Wannabe'에서 미란다 커는 4.5Kg의 우량아를 출산한 엄마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이번 슈퍼스타T화보는 남편인 배우 올랜도 블룸(Orlando Bloom)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출산한 후 3개월 만에 처음 촬영한 공식 화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녀를 세계적인 모델로 성장시킨 빅토리아 시크릿 화보보다 먼저 촬영을 선택 할 정도로 미란다 커가 국내 팬들에게 선보일 슈퍼스타T화보에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방한하는 미란다 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팬미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란다 커 슈퍼스타T화보를 감상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미란다 커와 함께하는 국내 첫 팬미팅에 초대할 예정. 이에 따라 남성들의 '로망'이자 여성들의 '워너비'인 미란다 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한 팬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팬미팅 참가는 미란다 커 슈퍼스타T화보 감상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SKT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는 미란다 커 팬미팅은 5월 2일부터 25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화보닷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임혁필 '총기사고' 눈물, 경호원 꿈 이루지 못하고 떠난 사촌동생 '안타까워'
▶BMK '무사백동수' OST '야뇌'서 최고 성량 뽐내…시청률 일조할까?
▶티아라 전속계약, 일본 J-ROCK 50억 초호화 대우 '소녀시대-카라 안 부럽네'
▶정재형 플레이어 "너무 보고 싶은데 재생이 안 돼"…정재형앓이 '좌절'
▶우영, 일편단심 아이유 사랑 이유는?…"'우유커플' 의리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