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적인 주가지수 연동형 정기예금이다. 상승에 거느냐 하락을 점치느냐,고수익을 노리느냐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느냐에 따라 달리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안정수익추구형,상승수익추구형,고수익추구형,하락수익추구형 등이다. 향후 국내 주식시장에 대한 전망과 각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안정수익추구형은 만기 해지 시 최저 연 3.0%를 보장한다. 만기시점의 KOSPI200 지수가 가입시점보다 상승하면 연 5.5%를 지급한다. 상승수익추구형은 연 1.0%의 최저수익률을 보장하면서 지수 상승률이 10%이상인 경우 연 9.1%를 주는 구조로 설계됐다.

고수익추구형은 만기 해지 시 원금을 보장하면서 지수상승률이 0~35%인 경우 지수상승률의 55%를 수익률로 계산한다. 예컨대 지수가 35% 상승하는 경우 최고 수익률인 연19.25%를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예금기간 중 지수가 한번이라도 기준지수보다 35% 넘게 상승한 적이 있으면 수익률이 3.0%로 조기에 확정된다.

하락수익추구형은 주가지수가 하락하는 쪽에 베팅하는 상품이다. 만기 해지 시 주가지수에 관계없이 연1.0%의 최저수익률을 보장하면서 지수하락률에 따라 최대 연16.0%의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1년이며 가입대상에 제한이 없다. 최저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오는 28일까지 판매되는데 상품유형별 판매한도가 500억원이어서 한도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