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21세기 기업 경쟁력은 디자인(It′s design)이다. 이제는 감성으로 승부해라"

다양한 첨단기기들이 등장하면서 우리 일상도 디자인에 둘러싸여 있다.

이중 그래픽유저인터페이스(GUIㆍGraphic User Interface 그래픽을 통해 컴퓨터와 정보를 교환하는 작업환경) 디자인은 IT 분야의 핵심 역량이다.

'감성 인터페이스'라는 모토를 내건 (주)리플랙션(대표 정재욱 www.reflexion.co.kr)은 인터페이스 영역인 GUI 디자인 및 웹 관련 시장을 빠르게 잠식하며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작지만 강한' 회사다.

(주)리플랙션의 강점은 기술을 뛰어넘는 '감각'이다.

고객과의 감성과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해 감동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창출하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포트폴리오가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GUI 디자인이다.

빛을 테마로 제품의 이미지를 빠른 빛의 움직임으로 표현해냈다.

동시에 빛들의 발산이나 충돌에서 파생되는 감성을 포착해 컴퓨터의 고급스러운 가치를 어필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브랜드 가치까지 높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주)리플랙션의 주요 업무부서는 크게 컨설팅, 디자인, 테크놀러지 팀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가 풍부한 PM(Patent Map) 그룹이 프로젝트를 리드하며, 각 파트를 유기적인 조직체가 되도록 조율한다.

따라서 기획부터 구축된 웹 사이트의 유지보수 및 운영까지 토털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맨 파워는 (주)리플랙션의 자부심이다.

정재욱 대표는 "고객과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는 차가운 디지털 시대에 따스함을 불어넣는 감성 인터페이스가 핵심 키워드"라며 "관련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이 되기 위해 감성의 칼날을 부지런히 다듬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