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등 4개 국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멀티' 학습시스템이 등장해 화제다.

(주)누리나래에서는 3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세계 최초로 4개 국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인터넷 학습시스템 'MLS캠프(www.mlscamp.com)'를 개발, 본격 출시에 나섰다고 밝혔다.

MLS캠프는 영어는 물론, 중국어와 일본어,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학습까지 한 컨텐츠에서 동시에 학습이 가능한 획기적인 커리큘럼이다.

기초발음에서부터 생활회화, 문장연습, 스토리학습, 동화 극장 등을 통해 2개 국어 이상을 동시에 학습하는 이 인터넷 교육시스템은 국내를 비롯해 세계 주요 6개국에 동시 특허출원하며 화제의 초점이 되고 있다.

(주)누리나래의 이해룡 마케팅이사는 "국제화 시대에 맞게 영어는 기본이고 중국어, 일본어를 동시에 학습함으로써 암기 및 언어 습득능력이 향상됨은 물론 흥미까지 유발, 외국어 학습 시스템으로는 획기적인 교육효과가 기대된다.

"며 "특히,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교육이 가능하도록 음향 및 동영상 구현도 최적의 환경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유치원과 학원, 기업, 학교 등 외국어 교육을 실시하는 기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 된다.

"고 말했다.

(주)누리나래의 MLS캠프는 출시 초기부터 많은 초등학교의 방과 후 외국어 교육시스템으로 채택돼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MLS캠프의 모든 외국어 학습은 '모국어 중심학습'이라는 국제특허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즉, 어린아이들이 부모에게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언어를 배우고 익히는 원리와 동일한 개념이다.

저렴한 비용과 편리한 접근성, 높은 교육기대 효과, 여기에 재미까지 '4박자'를 두루 만족시키는 MLS캠프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현재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6개월 가입 회원에게는 건강식품을, 연간 회원에게는 고급 한방화장품 세트를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 또 모든 회원에게는 MLS캠프 가입과 동시에 표준화 심리검사 무료쿠폰을 선물한다.

표준화심리검사는 현재 각급학교에서 상담용으로 공식 활용되고 있는 제품으로 인성,지능,감성,적성을 한꺼번에 정확하게 판별해내는 도구로 이 검사 자체 만으로도 판매가 가능하여 초기 사업자들의 시장 접근을 용이하게 도와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와 별도로 마케팅 지원도 활발히 전개하는 MLS캠프는 불황이 없는 교육산업의 새로운 대박 아이템으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누리나래는 세계 최초의 '멀티' 학습시스템 MLS캠프와 함께 동반 성장할 파트너 모집에 나섰다.

지사 및 대리점의 경우 부담 없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전방위 지원한다는 점도 큰 메리트다.

가입 및 지사 문의 (02)2636-0114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