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홈쇼핑(채널 45)은 1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알뜰쇼핑 빅찬스"를 방송한다.

LG쁘레오 가스 오븐 레인지는 필요한 기능만 모은 실속형 모델로 49만5천원이다.

이 제품은 자동 청소기능,2중 공기 단열 시스템,고화력 대형 버너,가스 차단 안전 소화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포천 이동갈비의 양념과 미국산 갈비를 숙성시켜 만든 "백운계곡 양념 특갈비"도 5만9천원(27대)에 판매한다.

갈비를 구입하면 동치미 불고기 떡갈비 찜갈비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CJ39쇼핑(채널 39)은 3일 낮 12시부터 2시간 동안 "집중탐구,가전"시간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 에어콘을 판매한다.

삼성 블루윈 표준형(13평형)은 에너지 소비 효율1등급 제품으로 1백48만1천원이다.

기본 배관비는 무료이며 8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블루윈 최고급형(18평형)은 잠자리에 들때 부드러운 바람을 6시간 내보낸 후 정지되는 취침 운전 기능이 있다.

실내 온도를 자동 감지해 온도와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가격은 2백49만1천원.

<>신세계닷컴(www.shinsegae.com)은 17일까지 여름 시즌 상품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선풍기대전 팥빙수매장 여름여행을떠나요 가전히트상품전 등으로 구성된다.

가전히트 상품전에서는 올 여름 히트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이용자를 추첨해 25명에게 14인치 한일 선풍기를 증정한다.

팥빙수매장 코너를 찾으면 재료 준비와 만드는 방법 등을 알 수 있다.

<>옥션(www.auction.co.kr)은 윤달을 맞아 화장과 매장 공용으로 쓸 수 있는 면수의를 6월 4일까지 한 벌당 5만9천8백원에 공동 구매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수십만원대의 고가 삼베 수의와 품질에서 큰 차이가 없지만 가격은 대폭 낮췄다.

남성용 18가지,여성용은 17가지 제품으로 나눠 판매한다.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제19차 공동 구매를 실시한다.

이번 공동구매에서는 모기장 텐트 등 23종의 야외 용품을 평균 30~50%가량 할인 판매한다.

레노마 수영복도 최고 50%까지 싸게 판다.

레이밴 캘빈클라인 등 20여종의 스포츠 선글라스도 할인 판매한다.

6월 말까지 에어콘을 구입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뽑아 여름 휴가비 30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도 갖는다.

최인한 기자 janu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