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직 - 동양매직 ]

윤홍구 < 사장 >

동양매직은 고품격 주방가전제품 전문생산업체이다.

제품중 매직가스오븐레인지는 전체시장의 5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가스오븐레인지의 대명사로 인식될만큼 강력한 브랜드파워를 갖고 있다.

동양매직은 대형가전사의 틈새시장에 진출하여 새로운 시장개척에 성공했다는 점에서 마케팅의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고품격 주방가전을 표방하는 차별화된 제품 및 마케팅전략으로 가스오븐레인지는 역시 ''매직''이라는 호의적 이미지를 심어왔다.

업계최초로 오븐요리연구소를 개설하여 오븐요리 대중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품질경쟁력과 함께 다양한 오븐요리 프로그램을 통한 차별화된 마케팅과 브랜드관리로 1위 브랜드의 가치를 지켜가고 있다.

[ 웅진코웨이 ]

박용선 < 사장 >

웅진코웨이는 국내 정수기산업을 선도해오고 있다.

정수기의 대중화 뿐만아니라 정수기 기술을 세계 최고수준으로 높이는데 기여했다.

시장선도형의 마케팅과 외유내강형의 조직문화 구축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구사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정수기 렌탈제가 큰 인기를 얻자 지난해 7월부터는 소비자가 정수기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정수기를 출시했다.

또 정수기 관리전문가인 ''코디''(코웨이 레이디)를 채용해 서비스 조직을 강화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을 펼쳤다.

이처럼 철저한 고객관리로 정수기 시장에서 웅진코웨이라는 브랜드를 확고히 자리매김 시켰다.

21세기 환경산업을 선도하며 정수기 대중화로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전문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 에이스 - 에이스침대 ]

이재구 < 사장 >

에이스침대는 국내 최초로 침대과학을 도입하여 침대문화를 1단계 도약시켰다.

단일 침대공장으로는 세계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국내침대를 세계최고수준의 침대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침대업계 최초로 설립한 침대공학연구소를 통한 품질의 과학화와 자동화된 최첨단 생산시설, 신기술 개발을 통한 품질의 고급화로 21세기 세계적인 침대전문회사로 성장했다.

세계 침대업계 최초로 ISO-9001을 도입해 확고한 품질관리와 제조원가 인하로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공장설비의 무인화 자동화 청정화로 세계 최우수 공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미래지향적이며 첨단과학침대로 기대되고 있는 감성침대를 G7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발해 완성단계에 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