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의 패션플러스"(www.looktv.co.kr/001201/f-plus/sub1-1.html)=최신 패션정보 프로그램.

배우겸 가수인 이혜영이 직접 진행한다.

1회에서 "2001 S/S 서울 컬렉션"의 일환으로 펼쳐진 패션디자이너 홍은주의 패션쇼를 자세히 소개한다.


<>"일본광고의 세계"(www.adpia.cc/homepage/japanad.htm)=아무로 나미에,나카야마 미호 등 국내에도 잘 알려진 일본 연예인들이 등장하는 광고들을 VOD(주문형 비디오)방식으로 볼 수 있다.

등장인물이나 구성 등에서 국내 CF와 비교해 보면 재미있다.

음반이나 게임 등에 대한 광고 역시 눈길을 끈다.


<>"송윤아의 겨울이야기"(www.cnztv.com)="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모든 이에게 윤아가 드리는 예쁜 선물"이라는 카피처럼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송윤아가 직접 스토리라인을 만들고 장소헌팅까지 하며 제작한 드라마다.

드라마 자체는 15분남짓한 짧은 작품이지만 제작후기 대본보기 소품경매 등 관련 콘텐츠들이 보는 재미를 몇배로 증가시켜준다.


<>"서울 국제 포뮬라3 수퍼프리대회"(www.motorcasting.com)=최근 열린 "서울 국제 포뮬라3 수퍼프리 대회"의 주요 자동차경주장면을 볼 수 있다.

개막퍼레이드 출전준비과정 관중들의 표정 등 대회의 이모저모를 깔끔하게 편집해 보여준다.

원메이커 GT투어링,포뮬러1800등 다른 종류의 대회에 대한 동영상들도 즐길 수 있다.

자료제공:드림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