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벤처밸리 달리기 축제에선 아토스 승용차,실리콘밸리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이상민 이은주 등 스포츠.연예 스타들이 참여하는 20여가지의 각종 이벤트가 열려 볼거리도 풍성하다.

벤처기업인들의 많은 참여를 위해 현대증권은 이번 행사에 가장 많이 신청한 벤처기업에게 실리콘밸리 여행권 2장을 수여한다.

나머지 경품은 달리기 성적에 관계없이 추첨으로 뽑는다.

실리콘밸리 여행권 2장,아토스 승용차 1대,노트북 1대,TV.냉장고.세탁기 각 1대,대형에어컨 1대,전동스쿠터 2대,국제전화 1백시간 무료통화권 1장,제주도 왕복 항공권 5장,한국경제신문 1년 구독권 50장.한경비즈니스 1년 구독권 20장 등이 이번 행사의 경품이다.

인터넷 신청자 전원은 T셔츠 물통 배낭 수건 등을 기념품으로 지급받는다.

각종 이벤트들은 출발지,달리기 코스,도착지 등 각 지점을 이어가며 개최된다.

먼저 출발지에선 지난번 강원도 산불로 고생한 이재민들을 돕기 위한 성금을 모금한다.

이 모금에는 PC방 인프라 구축업체인 인트로시스템의 전직원이 나와 행사를 돕게된다.

연예인 팬싸인회도 열릴 예정. SBS 인기드라마 "카이스트"에 출연중인 인기탤런트 이은주 신은정 안정훈 이정현 등이 나와 팬들에게 싸인을 해준다.

그 옆에선 서울랜드 고적대팀이 신나는 음악을 연주하며 여러가지 공연을 한다.

레저.스포츠 사이트 운영업체인 넥스프리의 도우미들이 열대낙원을 연상시키는 분장을 하고 퍼포먼스도 한다.

KAFA(한국에어로빅협회)의 에어로빅팀의 공연도 이어진다.

행사 시작을 알리기 위해 하늘에선 모형 헬기쇼도 열릴 예정이다.

달리기 중에도 이벤트는 계속된다.

벤처기업의 로고를 가슴에 새긴 도우미들과 직원들이 깜짝이벤트를 펼친다.

SBS스타즈 농구팀의 치어리더들이 참가자들과 함께 달린다.

얼굴과 몸에 화려한 보디페인팅을 한 참가자들도 볼 수 있다.

달리기 구간 곳곳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해 음료수를 지급한다.

도착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X-게임.X-게임은 스케이트보드 인라인스케이트 BMX(스턴트 자전거)등을 타고 사람을 뛰어넘거나 공중에서 각종 묘기를 보여주는 운동이다.

참가자 전원이 도착할 쯤에는 정리운동으로 에어로빅을 하게 된다.

도착지에서는 이상민 김훈 등 스포츠 스타들이 나와 팬싸인회도 가질 예정이다.

여러 벤처기업들도 홍보부스를 만들고 각종 기념품을 제공하며 홍보행사를 하게 된다.

지란지교 소프트는 ''가위바위보'' ''지란지교를 잡아라'' 등의 게임을 진행하고 게임 상품으로 티셔츠와 영화 ''박하사탕''의 주인공 설경구의 사진과 사인이 부착된 박하사탕을 제공한다.

국제전화와 시외전화 서비스 제공업체인 원텔은 참가자들에게 선불형 무료국제전화카드를 추첨으로 제공하고 전진원이 참가하는 이색 퍼레이드를 계획하고 있다.

인터넷교육방송국은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볼펜 마우스패드 CD케이스 등을 기념품으로 내놓는다.

나즘넷은 인터넷으로 가입한 회원에게 무료전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이번 행사에서 무료전화 사용방법과 특징을 소개할 계획이다.

가야생수와 롯데칠성음료는 생수 1만병을 각각 내놓았다.

길덕 기자 duk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