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7월 개최
[공연소식] 유키 구라모토 신보 '디어 하트' 6월 발매
▲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신보 '디어 하트' = 로맨틱한 피아노 연주로 한국에서 사랑받는 일본인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새 앨범 '디어 하트'를 낸다.

씨앤엘뮤직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신보 '디어 하트'를 다음 달 1일 CD와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디어 하트'와 함께 총 12곡이 수록됐다.

대표곡 '레이크 루이즈', '로망스'와 함께 신곡 '워크 인 어 드림'(Walk in a Dream), '프리티 멜로디'(Pretty Melody) 등을 만날 수 있다.

'디어 하트'는 그가 한국에서 발매한 24번째 앨범이다.

1985년 일본에서 데뷔한 그는 1998년 3월 앨범 '회상'(Reminiscence)으로 한국에서 처음 앨범을 냈다.

[공연소식] 유키 구라모토 신보 '디어 하트' 6월 발매
▲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7월 개최 = 공연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의 OST를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연주하는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를 오는 7월 15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지난달 국내 500만 관객을 돌파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2022)부터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영화 '시간을 달리는 소녀'(2006), 스튜디오 지브리의 대표작 '귀를 기울이면'(1995) 등의 OST를 만날 수 있다.

WE필하모닉이 연주하고 피아니스트 김재원이 지휘를 맡는다.

올해 2월 초연해 이번이 세 번째 공연이다.

지난 4월 앙코르 공연에서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OST를 부른 가수 오쿠 하나코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