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 맞이 ‘경자의 전성시대’ 이벤트

경자년 맞이 ‘경자의 전성시대’ 이벤트 등
보물섬투어가 경자년을 맞아 ‘경자의 전성시대’ 이벤트를 한다. 이름이 ‘경자’인 고객이 국내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본인과 동반인 모두 1만원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여행상품은 내년 3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와 울릉도 3종 자유·패키지 상품이다.

전국 인기 뷔페 최대 47% 할인

데일리호텔이 다음달 5일까지 전국 인기 뷔페 레스토랑 100곳이 참여하는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을 한다. 서울 롯데호텔 라세느, 포시즌스호텔 더 마켓 키친, 제주 신라호텔 더 파크뷰 등 특급호텔 뷔페는 최대 47%, 빕스와 마키노차야, 올반, 애슐리퀸즈 등 캐주얼 뷔페는 최대 22%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시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 시 20%(최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프로 15% 할인 ‘홀리데이 패키지’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가 연말연시를 맞아 ‘홀리데이 패키지’를 내놨다. 올 10월 출시한 히어로8 블랙과 쇼티(소형 연장봉+삼각대), 헤드 스트랩, 배터리, 메모리(32GB)로 구성된 패키지(정상가 530달러)를 최대 1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달 31일까지 구입한 제품을 정품 등록하면 액세서리는 30%, 히어로7 블랙 더스크 화이트와 쇼티는 20%를 깎아준다.

반려견 동반 해돋이 KTX 기차여행 상품

경자년 맞이 ‘경자의 전성시대’ 이벤트 등
와그트래블이 반려견 동반 해돋이 KTX 기차여행 상품을 단독 출시했다. 서울역에서 KTX 열차를 타고 강릉역에 도착해 강문해변에서 반려견과 함께 해돋이를 감상하는 상품이다.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에서 반려견 동반 커피타임을 즐기고 중앙시장, 월화거리 등 강릉 명소도 둘러볼 수 있다. 전 일정에 전문 펫 가이드가 동행하며 반려견 전용 좌석을 별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