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정선 완전정복 기차여행 상품

1박2일 정선 완전정복 기차여행 상품 등
하이원리조트와 코레일, 정선시티투어가 ‘꽃 바람 숲 빛과 함께하는 1박2일 정선 완전정복 기차여행’ 상품을 내놨다. 서울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정선 아리랑열차(A-Train)와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객실, 정선아리랑시장과 스카이워크, 유석폭포 등 정선 주요 관광지 투어가 포함된 결합 상품이다. 11월 29일까지 운영하며 11만4100원부터.

몽골 동계시즌 5~6일 패키지 상품

1박2일 정선 완전정복 기차여행 상품 등
노랑풍선이 몽골 동계시즌 패키지여행 상품을 내놨다. 저녁에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는 5~6일 일정의 노옵션 노쇼핑 노팁 상품이다. 울란바토르와 테를지, 보그드칸 궁 등 명소 투어와 별자리 관측, 말타기, 민속공연 관람 등 전통문화 체험, 마유주와 수태차, 전통 양고기 요리 허르헉 등 몽골 전통 요리도 맛볼 수 있다. 99만9000원부터.

항공권부터 액티비티까지 한 번에 예약

1박2일 정선 완전정복 기차여행 상품 등
와그트래블이 티웨이항공과 함께 항공권과 액티비티 예약 연계 서비스를 시작했다. 항공사 웹사이트에서 항공권 예약과 함께 별도 예약사이트를 검색, 방문하지 않고 바로 여행지 현지에서 운영 중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이 중국 태국 베트남 등 10개국 40여 개 도시를 잇는 노선을 운영 중이다. 와그트래블은 세계 170개 도시의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있다.

아난티, 새 통합 브랜드 ‘아난티 코드’

아난티가 경기 가평의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과 아난티클럽 서울을 ‘아난티 코드(chord)’ 통합 브랜드로 운영된다. 9월 21일 실내 수영장과 노천탕을 갖춘 워터하우스가 문을 연다. 올 12월 인터랙티브 놀이공간과 도서관 등 시설을 갖춘 크레용 드 이터널저니, 내년 상반기 중에는 성인 전용 문화공간인 ‘살롱 드 이터널저니’를 새롭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