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얼굴천재' 차은우 때문에 욕심 버렸다"
MBC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하는 배우 차은우가 상대 배우 신세경과의 찰떡 케미를 예고했다.

차은우는 17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발표회에서 “걱정도 많고 긴장도 됐는데 선배님들과 감독님에게 조언을 많이 얻었다. 잘 알려 주셔서 하나하나 성장하고 배워가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차은우는 극중 왕위 계승 서열 2위 도원대군 이림 역을 맡았다. 그는 왕실의 평화를 깨뜨리는 문제적 왕자이자 필명 ‘매화 선생’으로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연애 소설가다.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얼굴천재' 차은우 때문에 욕심 버렸다"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다음 작품으로 ‘신입사관 구해령’을 선택한 차은우는 '얼굴천재'라는 별명에 대해 “잘생겼다는 말을 듣는 건 기분 좋다. 하지만 다들 각자만의 색깔이 있다 생각한다”며 “어머니가 ‘넌 자만 하지마’라고 항상 말한다”고 했다.

이에 신세경은 “촬영 전부터 익히 알고 있었기에 여배우로서의 외적인 욕심을 내려놓게 됐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신세경은 “차은우와 이림이라는 캐릭터는 너무나 잘 어울린다”며 “사극이라는 전형적인 부분들을 참신한 바꿔줄 수 있는 친구”라고 칭찬했다. 차은우도 “세경 선배와 연기 호흡이 너무 잘 맞는다. 촬영할 때 배려도 많이 해주신다”고 감사를 표했다.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얼굴천재' 차은우 때문에 욕심 버렸다"
17일 첫 방송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19세기 조선의 한양을 배경으로 문제적 여사 구해령(신세경 분)과 모태솔로 이림(차은우 분)이 펼치는 로맨스물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