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5주년… 주요 관광지 체험 특별 이벤트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주년을 맞아 9월1~30일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Own Your Shilla Stay Returns)’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주는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스테이가 국내에 선보인 지 5주년을 기념해 전국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과 최고급 침대 매트리스, 침구, 욕실용품을 준다.

프리패스권에는 장거리 이용 시 교통 서비스인 항공권(2인 각 1장)과 KTX(2인 각 2장) 열차권을 제공하고, 공항이나 KTX역에 도착하면 고급 세단으로 호텔까지 픽업·샌딩해 준다. 호텔 체류 시간을 최대한 늘릴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낮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서비스는 물론 최고급 객실인 그랜드 룸이나 그랜드 스위트 룸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 들어서면 웰컴 기프트(과일)가 준비돼 있으며 저녁에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식사하고, 라운지 바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이나 맥주를 세트의 특선 메뉴와 즐길 수 있다.

2등 33명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신라스테이와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침구는 100% 헝가리산 거위털로 만들어 가볍고 통풍성이 뛰어나다. 100% 순면 소재로 제작한 욕실 가운(2개), 대형 욕실 타월(2개), 아베다 어메니티(대용량, 250mL)도 준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