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한국 면세점 판매 베스트 1위 선정 ‘화제’
임블리(IMVELY)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인 블리블리(VELY VELY)에서 야심차게 선보이고 있는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가 연일 화제다.

전 유통 채널에서 조기 완판을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긍정적인 사용 후기가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롯데, 신라, 신세계, 두타까지 온라인 면세점 유통 4사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롯데면세점에선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와 전체 브랜드 주간 베스트 부문 1위를 차지, 전월 대비 성장률 399%를 보이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타 온라인 면세점에서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하는 베스트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블리블리는 핫한 반응에 힘입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면세점 베스트 1위 공약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여 폭발적인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국내산 인진쑥을 열수 추출법으로 추출해 저온에서 160시간의 자연 숙성 시간을 거치며 인진쑥 추출물 100%를 그대로 담아낸 퍼스트 에센스이다. 생명력이 강해 눈 내리는 한겨울에도 싹을 띄워 사철쑥으로도 불리는 ‘인진쑥’은 무기질,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있으며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고 피부 진정에 도움(원료적 특성에 한함)을 주는 제품이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출시 한 달여 만에 13만 개를 판매한 신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실 구매 리뷰 6000건을 돌파하는 등 제품력이 입증된 제품으로 현재 각 온라인 면세점의 여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돼 기쁘다. 특히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첨가물 없이 오직 인진쑥 추출물만 담아낸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영양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