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최고의 여행지… 베트남 다낭 빈펄리조트
베트남 토종기업인 빈그룹이 건설한 가족형 테마파크인 빈펄리조트는 초대형 워터파크, 사파리를 위시한 동물원, 게임룸, 아쿠아리움, 골프코스까지 갖추고 있다.

빈펄리조트 근처에는 빈펄랜드, 바나힐스 국립공원, 미케비치, 선짜반도, 다낭대성당을 비롯해 세계 3대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길 하이번, 마블마운틴, 유네스코 선정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등 볼거리가 즐비하다. 특히 세계문화유산 호이안은 여행객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곳이다. 해가 넘어간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아기자기한 상점과 아트갤러리, 아름다운 불빛의 정취와 풍경을 접할 수 있다. 새로 개장한 다낭의 랜드마크 빈펄랜드는 사파리 동물투어를 보트를 타고 관람할 수 있으며 워터파크를 비롯한 각종 놀이시설, 분수쇼장,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장소로 가족단위 관광객은 필수로 둘러보는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다낭시내 유유히 흐르는 한강 주변으로는 이름난 노천카페, 베트남 분짜, 쌀국수, 스프링롤 같은 로컬푸드, 프랑스 식민지 시절을 상기시키는 브런치 레스토랑, 한식당 또한 여러 곳이 있으며,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굳이 비싼 음식점을 찾지 않아도 저렴한 가격으로 눈과 입이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다낭은 골프여행지로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겨울철 평균기온 18~25도로 동계시즌이면 많은 골퍼가 따뜻한 곳을 찾아 다낭을 방문한다.

올해 6월 문을 연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내 골프코스는 바다를 끼고 조성된 링크스 코스로 아름다운 해변과 하얀 모래로 채워진 벙커가 인상적이다. 국립공원 바나힐스 입구에 다낭의 유일한 산악형 골프코스로 개장한 바나힐스 골프코스는 나이트 시설까지 겸비해 야간에도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골프 매니지먼트 회사인 IMG가 설계 관리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바나힐스 골프클럽은 다낭의 골프장 중 클럽하우스가 가장 크고 웅장하다. 골프 아카데미와 드라이빙레인지까지 겸비했다. 코스는 표고차가 심해 결코 쉽지 않은 골프장이며, 골퍼라면 누구나 도전해보고 싶은 코스로 상급자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주)정성투어앤골프(jungsungtour.co.kr)에서는 골퍼들과 가족여행객을 위한 자유여행상품을 출시했다. 가이드와 차량을 필요한 시간만큼 쓸수 있는 바우처도 판매한다. (02)3789-66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