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5월 세일, 놓치지 말아야 할 세일템은?
화장대 재정비하기 좋은 세일 시즌이 왔다. 올리브영에서는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소 사용하던 뷰티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현명하게 소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온오프라인에서 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5년 연속 1위 ‘아이소이 잡티세럼’ 한정기획세트는 물론 다이어트 보조 식품, 위생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위생 용품까지 놓쳐서는 안 될 세일템 3가지를 추천한다.

::: 아이소이 잡티세럼 2배 용량 한정 기획세트
올리브영 5월 세일, 놓치지 말아야 할 세일템은?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는 올리브영 5월 세일을 맞아 ‘잡티세럼 2배 용량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5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 제품이다. 불가리안 로즈오일 등 유해의심성분을 일체 배제한 천연유래 유효성분으로 울긋불긋하고 울퉁불퉁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이번 한정세트는 지속적으로 이어진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풍성하게 구성됐다.

‘잡티세럼 2배 용량 한정 기획세트’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잡티세럼 더블 용량(40ml)’을 메인으로 5000원상당 잡티 마스크팩 1매, 잡티크림 3회 분, 국소부위 집중케어 제품인 잡티스팟 2회분으로 특별하게 준비됐다.

특히 이번 한정 패키지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브라이언 레아의 작품을 담아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브라이언레아가 콜라보 파트너로 참여한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은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지금 그대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보다 풍성한 혜택과 감각적인 패키지가 욕심난다면 한정 판매가 종료되기 전 서두를 것.

:::나캇타코토니
올리브영 5월 세일, 놓치지 말아야 할 세일템은?
최근 시중에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 식품이 출시되는 추세다.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하도록 휴대가 용이한 것은 물론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본인의 체질과 원하는 방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 중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한국에 상륙한 나캇타코토니는 휴대 간편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카테킨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가 함유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올리브영 5월 세일 기간에는 휴대 간편 타입의 나캇타코토니 270정과 마시는 타입의 나캇타코토니 스루스루가 할인돼 판매되니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제품을 찾고있다면 참고할 것.

:::나트라케어 유기농 순면 패드
올리브영 5월 세일, 놓치지 말아야 할 세일템은?
최근 환경 이슈와 함께 생리대 유해물질 논란으로 친환경 생리대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유기농 순면 커버 내추럴 펄프 패드와 공인된 유기농 100% 순면 패드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이 믿고 구매하는 제품이다.

피부가 예민한 여성들에게 염소 성분은 물론, 석유 화학 물질에서 추출한 고분자 흡수체나 합성 화학 물질 없이 여성의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도 생각한 고품격 위생용품으로 세일 기간 놓쳐서는 안 될 머스트 해브 아이템. (사진출처: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